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탑오픈배너 오늘하루
열지않기

왼쪽 아래 팝업 베너 열기

왼쪽 아래 팝업 베너 열기

퀵메뉴
  • 버튼
  • 버튼
  • 버튼

상담안내

1544-1536

whd0303@naver.com

평일 :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 : 오후 12:00 ~ 오후 1:00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입금안내

1005-501-202586

예금주 : 임종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롯데택배 고객센터에서 재배송 신청한답니다
작성자 이향아 (ip:)
  • 작성일 2020-05-17 13:18: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
평점 0점
신청할때는 비회원으로 11일 주문했습니다. 같이 주문한 사람은 13일에 도착문자 받았는데 저는 못받아서 기다리다가 고객센터 전화하니 바로 14일에 출고하셨고 15일에 배송조회해보니 진행중이었는데 못받았습니다. 16일에 롯데택배 전화해보니 아이스크림이면 이미 녹았을테니 월요일에 재배송 요청한다고 했습니다. 굿아이스크림의 잘못인지 롯데택배의 잘못인지 모르겠으나 저는 피해를 받았으니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