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선물세트
새벽배송
부자재
냉동(밀키트)
기타제품
1544-1536
gi0303@giretail.co.kr
평일 : 오전 10:00 ~ 오후 5:00점심 : 오후 12:00 ~ 오후 1:00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1005-104-486173
예금주 : (주)지아이리테일
상품 Q&A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Gas7e8Xug5zICypC0XbZaP9-8y9I65X/view?usp=sharing
이번엔 바네요. 요맘때 딸기바를 주문했는데 옥동자 딸기가 왔습니다.
지난번엔 가족 모두 아무도 원치 않는 바닐라맛 오배송이 와서 적극 환불요청까지 했지만 이번엔 그럴 생각은 없습니다.
어차피 제가 자리 비운 사이에 부모님께서 하나 까서 맛있게 드셨기도 했구요.
근데 좀 심하잖아요. 제가 받은 오배송만 벌써 세번째입니다.
이거 누구 옆에서 다른 사람이 보면 내가 악성소비자라서 물건 주문하는 족족 클레임 거는거 아니냐 싶을 정도로
내가 생각해봐도 어이없는 빈도로 오배송이 오는데 이걸 대체 어찌하면 좋습니까.
아이스크림 품질이나 배송, 고객대응 모두 맘에 들어서 앞으로도 계속 굿아이스크림에서 주문하긴 할텐데
이젠 택배상자를 열때마다 잘못온거 없나부터 찾아봐야되는게 굉장히 아쉽습니다.
이거 택배 담는 직원한테 제대로 한 소리 좀 해주세요.
여름이라 바쁜건 알겠지만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물건 좀 담아달라고.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